음악 가사------ :◈:/◈: C

Corinna, Corinna - Ray Peterson

애풀잭 2017. 12. 28. 19:07
Corinna, Corinna - Ray Peterson

I love Corinna,
tell the world I do
I love Corinna,
tell the world I do
I pray at night
she'd like to love me too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I love you so

Oh little darling,
where you've been so long?
Oh little darling,
where you've been so long?
I ain't had no lovin'
since you've been gone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I love you so

I left Corinna
way across the sea
Oh me, I left Corinna
way across the sea
If you see Corinna
send her home to me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I love you so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Corinna
I love you so

Oh darling, don't you know
I love you so
Darling, don't you know
I love you so



난 코리나를 사랑해요,
온 세상에 내가 사랑한다고 말할래요
난 코리나를 사랑해요,
온 세상에 내가 사랑한다고 말할래요
나는 매일 밤마다 기도해요
그녀도 나를 사랑하게 되도록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나는 그대를 정말 사랑해요

오 사랑하는 이여,
그렇게 오랫동안 어디 있었어요?
오 사랑하는 이여,
그렇게 오랫동안 어디 있었어요?
그대가 떠난 후
나는 사랑을 갖지 못했어요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나는 그대를 정말 사랑해요

나는 코리나를 두고
바다 너머 멀리 갔지요
오 내가 코리나를 두고
바다 너머 멀리 갔지요
만일 코리나를 보시거든
그녀를 나의 집으로 보내 주세요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나는 그대를 정말 사랑해요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코리나
나는 그대를 정말 사랑해요

오 내 사랑 내가 그대를
몹시도 사랑하는 걸 모르시나요
그대여 모르시나요
나는 그대를 정말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