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음악--- :◈:/◈ : 팝

Have A Dream - ABBA

애풀잭 2011. 12. 22. 18:42










 ABBA  
 

1970년대 중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Pop Music을 자주 들었던 사람들에게 가장 인상 깊게 남아있는 Pop Artist들을 꼽는 다면 대부분의 국내 Pop Fan들은 "ABBA" 라는 4 인조 혼성 Group을 빼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 만큼 "ABBA" 라는 Group은 국내 음악 Fan들에게 아주 특별한 존재였지요. 국내 뿐만이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에서도 이들의 인기는 거의 독보적인 수준이었을 것 입니다.

Sweden 출신의 세계적 Group "ABBA"는 아네타 팰트스코크(Agnetha Faltskog-Vocal), 애니프리드 린스태드(Anni-Frid Lyngstad-Vocal), 베니 앤더슨(Benny Andersson-Keyboard, Vocal), 비요른 울바에우스(Bjorn Ulvaeus-Guitar, Vocal) 등 4명의 Member로 구성된 Sweden 출신의 Group으로, 1972년부터 1982년까지 10여년간 활동하며, Pop 음악을 완성한 Group이라는 극찬을 받았던 전설적인 Group입니다.

부부 혼성 Group이었던 이들은 1979년 비요른(Bjorn)과 아그네타(Agnetha)의 이혼, 1981년 베니(Benny)와 애니프리드(Anni-Frid)의 이혼으로 1982년말 정식으로 해체를 선언하게 되었습니다.


데뷔앨범 : 1973 년 [Ring Ring]
데  뷔  작 : Eurovision Song Contest 'Waterloo'
                 1993 ; 편집 Album [Gold Greatest Hits] 2천2백만장 판매고 기록
                 1977.4 : Dancing Queen'으로 미국 Chart #1위
                 1974~1980 영국에서 총 9곡이 Chart #1위 기록
특기사항 : Sweden 출신의 수많은 Hit곡의 세계적 Group으로 가장 유명한 곡으로는
                  Dancing Queen이 있습니다. 이 노래는 1979년에 12현 기타 Sound와
                  Simple한 4 bit로, Folk 붐이 일었던 60년대의 분위기를 내고 있지요.

 ABBA의 Member이자 작곡가인 "Benny Andersson-Keyboard, Vocal" 과 역시
 ABBA의 Member이자 작곡가인 "Bjorn Ulvaeus-Guitar,Vocal"가 공동으로 작곡한
 곡으로, 1979년에 등장한 노래.

 국내에서 상영했던 영화 "Mamma Mia!, 2008"의 Original Track 17번에 삽입이 된
 음악으로 영화 전반부와 후  반부에 나왔던 곡입니다.
                                                                             ~ 애 풀 잭 ~















즐거운 시간 되십시요... ~ applejack ~ 입니다



I Have A Dream - Abba


I Have A Dream - ABBA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fantasy
To help me through reality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나에겐 꿈이 있어요 어떤 것이나 대처하도록
나를 도와 주기 위해 부르는 노래
만약 당신이 동화 이야기의 경이로움을 안다면
당신은 비록 실패할 지라도
미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천사들을 믿어요
내가 보는 모든 것에 선한 어떤 것
나는 천사들을 믿어요
내가 시기가 나를 위해 적절하다는 것을 알 때
나는 시냇물(바다)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

나에겐 꿈이 있어요. 어떤 환상
현실을 헤쳐 나가도록 나를 도와 주기 위한
그리고 나의 목적이
그것(꿈)을 한층 더 가치있게 해주죠
아직도 1마일니나 되는
어둠을 헤쳐 나가면서

나는 천사들을 믿어요
내가 보는 모든 것에 선한 어떤 것
나는 천사들을 믿어요
내가 시기가 나를 위해 적절하다는 것을 알 때
나는 시냇물(바다)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
나는 시냇물(바다)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

나에겐 꿈이 있어요, 어떤 것이나 대처하도록
나를 도와 주기 위해 부르는 노래
만약 당신이 동화 이야기의 경이로움을 안다면
당신은 비록 실패할 지라도
미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천사들을 믿어요
내가 보는 모든 것에 선한 어떤 것
나는 천사들을 믿어요
내가 시기가 나를 위해 적절하다는 것을 알 때
나는 시냇물(바다)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
나는 시냇물(바다)을 건널 거예요
나는 꿈이 있어요


















편집, 제작 : 애풀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