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음악--- :◈:/◈ : 팝

Higher And Higher - Rita Coolidge

애풀잭 2012. 1. 7. 21:00






Welcome





 ▒  Rita Coolidge

Rita Coolidg Biography

1945년 5월 1일생 이며, 활동 년도가 1969년대 ~현재까지,

우리에게 '007시리즈 옥토퍼스(Octopus)'의 주제가 'All Time Hight' 와 CM 음악으로 더 친숙한 Rita Coolidg는 알고 보면 참 오래전 부터 활돌을 하던 가수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이름을 딴 'Rita Coolidge' 라는 앨범으로 1971년 데뷔하여 어느새 벌서 41년이 넘는 경력의 가수가 됐습니다.

그녀의 대표곡으로는 'I'd Rather Leave While I'm In Love'를 들을 수 있으며, 이 곡은 '드봉 이지업'의 CM 음악으로 쓰기도 했고,

기타 리프가 너무도 멋진 'Higher And Higher'(77년 Billboard Chart #2) 와 'We're All Alone(77년 Billboard Chart #7위)' 등~~ 그녀의 매력을 한껏 복돋우는 곡이기도 합니다.

6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음반을 낸 Rita Coolidge는~ 1960~70년대 'Eric Clapton', 'Stephen Stills' 등의 가수들과 작업을 하며 실력 있는 Singer로 자신의 위치를 굳혔습니다








Bullet

즐거운 시간 되십시요... ~ applejack ~ 입니다




이 음악을 Download 하실분은 아래 음악의 Title에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열기" "저장" "취소"의 Browser가 뜨면, 저장을 하면 되지만, 만약 이 Browser가 뜨지 않고 바로 Windows media play로 연결이 될 때는 Windows media play를 끄고, 다시 Title 위에 우측 마우를 대고 클릭을 하여 "다른 이름으로 대상저장" 을 하면 Download가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Higher And Higher - Rita Coolidge

이음악은 Daum Cafe에서 사용하는 저작권 의심여부 (Daum Cafe Filtering System)에 여과(濾過)한 Pop 음악 입니다~



Higher And Higher - Rita Coolidge



Bullet

Higher And Higher - Rita Coolidge


Your love is liftin me higher
than I've ever been lifted before.

Your love is liftin me higher
than I've ever been lifted before
so keep it up quench my desire
and I'll be at your side forever more
Now once I was downhearted
disappointment was my closest friend
But you came, he soon departed
and he never showed his face again

Ooooh, I'm so glad I finally found you
your that one in a million man
When you wrap your lovin arms around me
I can stand up and face the world again

Your love is liftin me higher
Than I've ever been lifted before(higher)
So keep it up quench my desire
and I'll be at your side forever more(higher)

Your love is liftin me higher
Than I've ever been lifted before(higher)
So keep it up quench my desire
and I'll be at your side forever more(higher)



당신의 사랑은 내가 이전에 가본
그 어느곳보다도 높이 끌어 올립니다.

당신의 사랑은 내가 이전에 가본
그 어느곳보다도 높이 끌어 올립니다.
계속해요 나의 욕망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난 항상 당신옆에 영원히 있을게요.
한번쯤 나는 좌절했어요
좌절감이란 나의 가장 가까운 친구였죠.
그러나 당신이 찾아와 곧 떠났어요
그리고 그는 다시는 그의 얼굴을 보여주지 않았어요.

오~~ 난 너무 기뻐요 마침내 당신을 찾았어요
매우 값진 그대안의 바로 그것.
당신이 당신의 팔로 나를 감싸 안을때
나는 일어나 세상을 다시 볼수 있어요.

당신의 사랑은 내가 이전에 가본
그 어느 곳 보다도 나를 높이 끌어 올려요.
계속해요 나의 욕망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난 항상 당신옆에 영원히 있을게요.

당신의 사랑은 내가 이전에 가본
그 어느곳 보다도 나를 높이 끌여 올려요.
계속해요 나의 욕망을 풀어주세요
그리고 난 항상 당신옆에 영원히 있을게요


Bullet



Bar




Home




 
Bar



'좋아하는 음악--- :◈: > ◈ : 팝'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re Than I Can Say - Leo Sayer  (0) 2012.02.09
Mama - Connie Francis  (0) 2012.02.01
Have A Dream - ABBA  (0) 2011.12.22
Welcome To My World - Anita Kerr Singers  (0) 2011.10.17
Smoke gets in your eyes - The Platters  (0) 2011.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