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bike-------- :◈:/◈ : Riding pic

2010.07.30-옥수역-노을공원-하늘공원-옥수역-동부간선돌로-도봉산-녹양역

애풀잭 2010. 7. 30. 22:22






집에서 08시30분에 나와서 덕계역으로 와서 역안으로 올라가니 재수가 좋게
바로 전철이 들어와서 탔늣데 이때가 08시 47분. 집에서 역까지는 2.1km 임





옥수역 아래 쉼터에 한사람 두사람 모이고,




 



 



아름다운 60대 카페 안에있는 잔차방 회원님들인데~ 요새 날씨가 더운데도 열심이십니다~~ㅎㅎㅎ




노불레스 동생 본지도 꽤 오래되고 하여 꼬리도 안 달고 서울로
향했습니다. 건강은 그만하면 옛날로 되도라온 것 같습니다~ㅎ




오래간만에 만나니 되게 반가웠습니다~~ㅎㅎㅎ




우리는 돼지~~ㅎㅎㅎ




노을공원을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다시 하늘공원에 오르니, 지공세대인 나에게는 조금 빡셉니다~~ㅎㅎ




 



으뜸이 동생~ 뭘 그리보는가~? 한 숫갈 떠 줄까~? ㅎㅎㅎ




우리는 돼지~ㅎㅎ 그런디 나는 왕돼지여~~ㅎㅎ





옥수역에서부터 노을공원과 하늘공원을 한 바퀴 돌고 다시 옥수역으로 돌아오니
44.7km, 시간은 15시 51분인데~~ 전철을 타기가 실어서, 오늘 처음 나오신분,
천리안님이 월릉교 까지 가신다고 하여 같이 동행으로 살방살방 출발을 했습니다





이곳에서 좌측으로 나가면 도봉산역인데 이때가 17시13분(도중에 오면서 17분간 휴식까지
모두 합처서) 총 달린 거리는 67.5km 그러니까 옥수역에서 도봉산역까지는 22.8km 시간은
1시간 58분이 걸렸네요~ㅎ 또 전철을 타기가 실어서 의정부 녹양역을 향하여 출발했습니다





한참을 오다가 물어보니 계속 가면 길이 없답니다~~헉, 그래서 이 돌다리를 건너오 와서 조금을 오니 공사로
미안하다는 입간판이 있고 비포장 도로가 약 400m 정도 됐습니다, 비포장 도로를 갈랴니 말이 아니지요~ㅎㅎ





이렇게 의정부에서부터 양주 덕정까지 공사가 시공 중이었습니다~ 기대가 되고 보기 좋습니다~~




드디어 녹양역에 도착을 했습니다~~17시 52분에, 총 달린 거리 76.7km, 도봉산에서 녹양역까지는
9.2km, 소요된 시간은 39분, 이만하면 오늘의 운동량은 충분 할 것 같습니다~~ㅎㅎㅎ 덕계역에서
내려 2,1km 달려 집에 도착을 하니 18시25분, 오늘 보고싶은 분들을 만나서 즐거웠는데~ 시간이 왜
그리도 빨리가는지요~~ 하루 갖이고는 좀 모자란 듯 합니다~ 며칠 뒤에 또 다시 만나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