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bike-------- :◈:/◈ : Riding pic

2010년-11-1-잠실대교-안양천 합수부-행주대교-행주산성-식사-잠실 왕복

애풀잭 2010. 11. 3. 05:30


오늘의 Riding은 살방살방 강변을 달릴려고합니다~ 잠실대교아래→ 여의도→
안양천 합수부 이곳에서 5명이 합세를 합니다. 그리고 행주대교→ 식사후→
행주산성→ 다시 잠실대교 아래, 그럭저럭 70km를 왕복을 했네요~~ㅎㅎㅎ

아래의 사진들을 크릭 하시면 더 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63빌딩이 멋이 있어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순서가 바뀌어서 맨뒤에 리디아님이~~
애풀잭은 게속 후미 보면서 사진을 찍으며따라갑니다~~ㅎㅎㅎ

 










안양천 합수부에서 싸이클님외 두분과 노송님, 그리고 월명님 하여 다섯분이 합류를 하여
열명이 됐습니다 맨뒤에 싸이클님. 그리고 후이 접니다~~ㅎㅎㅎ

 




맨뒤에 노송님, 고앞에 싸이클님,
 




앞에 마스코트님,
 




앞에 리디아님~~리디아님 우측분은 닉을 모르겠습니다~~ㅎㅎ
그리고 리디아님 좌측 뒷분도 닉을 모르겠습니다~~ㅎㅎ

 




앞에 싸이클님(76세의 여자 분이시며. 저와 갑장이십니다)과 뒤에 노송님입니다.
노불레스님과 나로호님은 너무 빨리 달려와사 그냥 지나 첬습니다~~ㅎㅎㅎㅎㅎ

오늘 뒤 후미를 보다보니 뒷모습만 찍었습니다~~ㅎㅎㅎ
오늘 하루 즐거웠는데 왜 그리 시간이 빨리 가는지요~
~ ㅎㅎㅎ
 










 오늘 같이 즐거운시간 보네며 한강변을 달린 하루였는데~~
이렇게 재미 있는 시간들은 왜 그리도 빨리 지나가는지~? 
그래도 이럭 저럭 살방살방 왕복 70km를 달렸습니다.
참여하신 여러님들~~
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갖이십시요~~
글구~
다음에 또 만나여~~ 애풀잭입니다~~*^-^*


내 생애의 첫사랑 -Monika Martin


내 인생의 첫사랑 사랑은 지나가고
당신은 또 그렇게 멀리 있습니다.
오랫동안 헛되이 나는 그 아름답고
아름다운 시간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 모든 시간들 속에서 나는 깨달았습니다.
바로 이 그리움 여로가 우리들을 이끌어주고
있다는 것을. 내 인생의 가장 큰 사랑이여,
그 사랑 조차도 아픔이었고 준비가 되지 않았었습니다.


우리의 길은 그렇게 끝없이 멀기만 하지만
그 길은 우리를 영원으로 이끌어 줍니다.
내 인생의 마지막 사랑이여, 당신은
나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영원히~~


우리의 길은 그렇게 끝없이 멀기만 하지만
그 길은 우리를 영원으로 이끌어 줍니다.
내 인생의 마지막 사랑이여,
당신은 나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영원히~~


당신은 나의 마음속에 있고,
그리고 바로 그 곳에 머물 것입니다.



>
이음악은 Daum Cafe에서 사용하는 저작권 의심여부
(Daum Cafe Filtering System)에 여과(濾過)한 Pop 음악입니다

Erste Liebe Meines Lebens(내 생애의 첫사랑) - Monika_Mart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