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취미---- :◈:/◈ : 좋은 글

사랑보다 깊은 정

애풀잭 2009. 7. 27. 12:46



사랑보다 깊은 정









사랑보다 깊은 정




사랑은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들지만
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납니다




사랑은 좋은 걸 함께 할 때 더 쌓이지만
정은 어려움을 함께 할 때 더 쌓입니다.




사랑때문에 서로를 미워할 수도 있지만
정 때문에 미웠던 마음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사랑은 꽂히면 뚫고 지나간 상처라 곧 아물지만
정이 꽂히면 빼낼 수 없어 계속 아픕니다.




사랑엔 유통기한이 있지만 정은 숙성기간이 있습니다.
사랑은 상큼하고 달콤하지만 정은 구수하고 은근합니다.




사랑은 돌아서면 남이지만
정은 돌아서도 다시 우리입니다.




사랑이 깊어지면 언제 끝이 보일지 몰라 불안하지만
정이 깊어지면 마음대로 뗄 수 없어 더 무섭습니다.




사랑의 마음이 모든 허물을 덥습니다...
사랑의 생각이 용서할 수 있는 마음을 갖게합니다...
사랑의 행동이 마음의 기쁨을 드립니다...
글구... 우리 돼지방님들...
늘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이 되셨으면 합니다.

~ 애풀 잭 입니데이 ~

님들이 제 Blog에서 음악을 즐겁게 감상하심은 저의 기쁨입니다...




She's Gone _ Black Sabbath





She's Gone


I've been gone a long long time - waiting for you
I din't want to see you go, oh, no, no
And now it's hurting so much, what can I do?
I wanted you to be my wife

The days are passing slowly, since you've gone
Your memories are all I have, yes I have
I sit here waiting but
you'll never show
Without you I can't carry on, ooh my baby

You said you'd always love me,
all of my life
And then you said your last goodbye, yeah, goodbye
Why the sudden change, why all the lies?
I should have seen it in your eyes

The endless hours of heartache, waiting for you
My summer love has turned to rain, all the pain
The silent emptiness of one sided love
My life means nothing now you're gone, ooh my baby

그녀는 떠나고


많은 세월을 다해 당신을 기다려왔어요.
당신이 떠나가는것을 바로 보기 싫네요.
이렇게 마음이 아픈데 어떻하면 좋을까요?
당신이 나의 아내이길 바랬어요.

당신이 떠난후론 모든것 날들이 천천히 흘러가고 있네요.
내가 가진것은 당신의 모든 추억뿐이네요.
나는 이렇게 당신을 기다립니다,
당신의 모습조차 보여주질 않는군요
당신이 없이는 더이상 버틸수가 없는데

당신은 말을 했지요. 나를 향상 사랑하고
내생의 전부라고 말입니다.
그리고난후에 당신은 마지막 작별의 말을 고하는군요.
왜 갑짝스런 변화로 모든것이 거짓말로 되어야 했는지요.
당신의 눈이 무엇을 말해주고 있는지 봤어야 했어요.

당신을 기다리는 끝없는 시간의 고통이 있습니다.
나의 철 없던 사랑이 비로 변하고 있네요.
내 한편의 사랑이 허전한 침묵만이 도는군요.
당신이 떠난후에 내생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